울어라휘파람새야

현재 사용중인 IIS 버전 간단하게 확인하기 본문

밥줄/ASP

현재 사용중인 IIS 버전 간단하게 확인하기

꼬꼬리코 2011. 5. 18. 17:35
'내가 쓰고 있는 IIS는 버전이 몇이지?' 라는 궁금증이 생겨서 여기저기 찾아봐도 이놈이 어떤 버전인지 못찾았다.
혹시 블로그에 정리했나 찾아보다보니 살짝 햇갈리게... 있긴 있었다.

ServerVariables 개체에 대한 정리(펌글)글 제일 하단에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었다.

SERVER_SOFTWARE 요청에 응답하는 서버 소프트웨어의 이름과 버전. 형식: name/version.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
예상은 했지만 나는 'Microsoft-IIS/6.0' 이렇게 출력됐다;;

<%
    Response.Write Request.ServerVariables("SERVER_SOFTWARE")
%>

해당 게시글 링크 : http://insusu.tistory.com/entry/RequestServerVariables-개체
Comments